여러분 막걸리 좋아하시나요?

저는 술을 못 먹습니다 ㅠ

그래도 워낙 다들 술을 즐기시는 분들이 많으시고

저희 동구에서 또 자랑할 만한 것이 불로막걸리 아니겠어요?

 

그런데 사 먹는 막걸리 말고 직접 막거리를 만들어서 파시는 가게가 있어서 소개해드릴려구요~~

저희 마을에서 요즘 주민 관광 관련하여 준비중인데

이 막걸리가 워낙에 맛있고 숙취없기로 소문이 나서

체험 상품으로 하려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럼 사진 한 번 보실까요?

 

 

불로동에서 만들었고 그 이름은 한방막걸리입니다~

한잔 하시면 한약재 냄새가 은근히 느껴진다고 하네요^^

막걸리를 안 좋아하시고 막걸리를 먹고 난 뒤 숙취를 느끼는 분이 직접 추천해 주신 곳입니다.

이 막걸리를 마시면 담날에 숙취가 없다고 합니다.

실제로 오늘 별다른 숙취를 안 보이네요 ㅋㅋㅋ

 

이 사진은 머냐고 물으니 이 곳에 그 막거리가 담겨져 잇답니다.

보물 창고지요 ㅎ

 

기본 반찬에 막걸리 또 한잔!

 

 

안주 가격이 정말 착하죠?

착한 이유가 다 있습니다 ㅎ

 

 

또 한잔 하시지요~

 

특이하게 사장님 사진이 벽면에 걸려있어요~~

꽃 속의 사장님 보기 좋습니다~^^

 

 

기본 제공 반찬이구요~

매일 달라집니다~

모든건 사장님 마음이죠^^

 

불로전통시장안에 잇으니깐 언제나 신선한 반찬이 준비되는거죠~~

많은 선풍기가 있지만 에어컨도 잇으니 걱정말고 방문하세요^^

 

냉장고 벽면의 선글라스 사진의 남성이 사장님의 아드님이십니다~~

악기 연주하시나봐요~~~

 

아무튼 막걸리 숙취없이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이곳으로 고고씽하시고

깨운한 내일을 맞이하세요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