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장마가 끝난 거 같아요~

대구는 불볕더위가 시작되었습니다.

저는 오늘 반바지의 반팔에 샌들을 신으며 돌아다니는데 젤 간편하고 좋은 거 같아요 ㅋㅋ

며칠 전에 오늘쯤엔 냉면에다 너비아니 구워서 먹고 블로그에 올릴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아침에 나갈 일이 생겨서 외식으로 방향을 잡았습니다~ ㅎ

 

오늘 전에 말씀드린 두루치기정식 먹으려고 갔는데

이시아폴리스의 그 집이 수욜 휴무라는 사실을 깜빡했지 먼가요ㅡ,ㅡ

손잡이를 부여잡고 울어도 소용없는일

불로동으로 향했습니다~~

사실 오늘 점심 메뉴를 고르면서

쌈밥 집도 후보군으로 오르락 내리락 했거든요 ㅋㅋㅋㅋ

 

가려던 집으로 못가니

급격히 배고 고파져서

바로 유턴해서 불로동으로 들어갔답니다^^ 

 

 

오 이게 먼가요??

원래 제가 알던 팔도웰빙쌈밥은 사진 왼쪽 끝에 있는 저 곳이었는데

2호점이 탄생했어요~~~

오우~~~

사장님 부자 되셨군요 ㅋㅋㅋㅋㅋ

축하드립니다!!

맛난 집은 그럼이 당연하지요~!

저희는 원래 집으로 들어갈려고 했는데 사장님이 다 2호점에 계시네요~

2호점에서 저희보고 오라고 손짓을 하십니다 ㅋㅋㅋ

(앗,, 저희 모르는 사이 맞습니당 ㅎ 이런 경우가 많으셨나보더라구요.)

 

그래서 들어간 곳의 풍경 ~!!

 

 

많은 분들이 열심히 쌈을 싸고 계셧어요 ㅋㅋㅋㅋ

역시 맛집은 맛집이지요~~~

메뉴판을 좀 더 크게 보여드릴게요~

별도 메뉴판은 없답니다!

 

 

어때요? 머로 드시겠어요~~~?

저희는 고등어 쌈밥 입니다!!

오우~!

여기 고등어 제대로입니다.

보시죠~

 

 

무거운 몸을 이끌고 항공샷 한번 남겼습니다~~

갈수록 진화하는 중입니다 ㅎㅎ

 

맛나보이지요??

 

메뉴판과 함께 보인 채소의 효능에 나오는 채소녀석들입니다~~

삶은거로 우엉, 호박, 양배추, 케일, 깻잎, 머위잎이 나오구요

생채소로 상추랑 특수야채들도 나와요~

다시마도 있구요!!

다시마는 미세먼지에 좋답니다~

아마도 끈적이는 녀석이 미세먼지들을 다 데리고 가나봐요 ㅋ

 

 

된장 크로즈샷이 없네요~~

된장이 진짜 시원하고 맛나요~~

청국장 콩들이 많이 들어가 있는데도

전혀 텁텁하지 않고 시원하고 칼칼해요~

그냥 된장만 여러번 먹어도 짠맛없이 션합니다 ㅎ

 

 

고등어는 먹어본 고등어 중에서 젤 잘 구우시는거 같아요~~

처음에 가보고 여러번 다시 찾은 이유도

이 고등어가 짜지 않고 담백해서였어요!

많이 구우시는데도 환기가 잘 되서 그런지 식당 안은 쾌적해요^^

 

 

하나 같이 맛있는 반찬들

여기는 반찬 재활용 안하는거 알려주시듯 상 치우실때 다 버리시는거 보여주시는데

사실 여기서 잔반이 많이 안 남아나와요 ㅎㅎ

우리는 쌈도 다 먹었는데요 ㅋㅋㅋ

쌈장도요 ㅎ ㅡ,ㅡ

 

 

이건 공기밥 추가샷입니다~~

사실 밥 먹기 시작하면 사진 찍기가 어려운뎅

여긴 맛나니깐

하지만 맛남을 알려드려야겠다 싶어서

어질러진 중간에 한샷 찍어봤어요 ㅎㅎ

 

 

마지막 숭늉까지~~

 

사실 우리가 한끼를 먹는거는 간단히 돈을 치르는 거지만

이렇게 정성껏 차려진 맛있는 식사를 하게 되면

돈을 떠나서 참 감사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먹방의 시대고 먹는거에 관심이 많지만

식사를 쉽게 생각하고 웃기게 생각하지 말고

에너지를 얻는 원천이라고 생각하면

음식을 대접받은 기분으로 만들어 주시는 사장님들께 감사한 마음이 듭니다~~

 

오늘도 정말 건강한 한끼 잘 먹었습니다!

 

여러분도 건강식 하세요^^

 

참, 주차는 조금 떨어진 공원 주변에 하는게 편하실꺼예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