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정말 어찌들 사시고 계십니까아~~~~

폭염이 이제 일주일인데 한달동안 어찌 견딘단 말입니꽈~~~~~~~~~~

ㅜㅜ

나가기 싫어서 오늘은 배달음식으로 점심을 결정했어요!

배달해주신 선생님 감사드립니다~(꾸벅)

 

반올림피자샵이 정식 명칭이네요~ 첨 알았어용~~

사실 여기 쿠폰이 4장이 있는데

한장 더 모아서 5장 되면 오븐스파게티 주시거든요~~~

 

11시 반부터 배가 고팠는뎅

억지로 기다려서 12시에 전화해서 오늘 시키면 5장인데 오븐스파게티 되냐고 여쭤봤더니

5장 가지고 있을때 가능하시다 하여 ㅜㅜㅜㅜㅜㅜ

다음에 먹기로 햇습니다!!

 

암튼 두둥!!!

25분만에 배달을 해주셨어요~~~

머 20분만에 해주신거랑 다름없네요~~

12시 땡하고 전화했으니 사장님도 좀 놀라신건 아닌가 걱정할 정도였죠 ㅋㅋㅋ

 

 

알흠다운 자태를 뽐내는 박스죠~~

저는 이미 이 맛을 아니깐요 ㅎㅎ

 

 

저희 사무실엔 늘 콜라가 상시 상주 하시기에 기본 피자만 시켰습니다~~

피클과 수제소스, 핫소스 두개까지 챙겨주십니다~~~

그리고 자태를 보이는 쿠폰이 한장 들어가 있네요 쿄쿜쿄

 

 

제가 주문한 건 베이컨쉬림프 피자예요~~

첨에 어플로 시켰을때 어찌 하는줄 몰라서

메뉴를 못봤어요~~

대표 메뉴로 떠 있길래 시켰는뎅 넘 맛났어요~~

짭조름한 맛이니 이렇게 폭염일때

땀 많이 흘리신 분들 드시기에도 좋겠죠~~

전 참고로 땀 안흘렸습니다만 ㅡ.ㅡ;;; 

 

 

 

냉장고에 붙혀진 5개의 쿠폰~~~

오븐스파게뤼를 기대해 봅니당!!

 츄릅~

 

 

좋아하시는 피자 있는지 확인하시구 주문하시면 됩니당~~~

최신판이지요~~

수제 갈릭 소스 사진이 없는데 맛나요~~

그런데 전반적으로 조금 짤 수는 있습니다^^

원래 도미노 피자 포장해 와서 많이 먹었는데

여기 피자집 알고는 그냥 여기서 시켜먹게 되더라구요~~

토핑도 많고 대충 만드는 곳은 아니예요~~

 

 

쿄쿄

드디어 하나 잡아봅니다~~

아 토핑이 두두득~~ ㅜ

젓가락을 가져와서 먹었다는 후문이 ㅋㅋ

 

아시는지 모르지만 저는 한식을 좋아해서

피자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거든요~~

그래도 여기 피자는 생각이 자주 납니당^^

한번 드셔보셔요~~~

추천 드립니당!!!

 

더위에 건강 챙기시구 다음 포스팅으로 뵐께요~~~

삐용~~ 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