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저의 가장 단골집 중 하나를 소개합니다~~~

오랜만에 왔어요~~

전에 수요일인줄 모르고 왔다가 튕겼는데

그때 여기 황태해장국집이라는 맛집을 발견했죠~~~

 

아 참 여기는 수요일이 휴일이니 참고하세요~~

 

더운 요즘이지만

저는 감기가 걸렸어요~~

그냥 목이 좀 아프네 정도였는데

오늘부터는 목소리가 갔어요 ㅡ .ㅡ

어디로 갔을까요,,,,,,

이러다 코 감기 올까 걱정입니다.

그래서 가급적 너무 차가운 곳엔 오래 있지 않으려구요~~

따듯한 차도 조금식 마셔줘야 할 거 같아요!!

그래서 여기 고추장불고기 점심특선에 왔어요^^

 

칼칼한 된장국과

부드러운 계란찜이 나오는

점심 특선계의 반짝이는 스타~

오랫동안 동구의 밥심을 지켜주시는 아름다운 곳으로요~~

ㅋㅋㅋ

 

일단 나오는 메뉴 좀 보세요~~

메인에 고추장불고기 있구요~~ (아 간장불고기로도 선택 가능하신데 전 안먹어봐서 모르겠어용 ㅎㅎ)

된장찌개에 계란찜 나옵니다~~

작년에 계란값 폭등했을때도 메뉴에서 빼지 않으시고 계속해서 제공해 주신

은혜로우신 사장님이 계신곳입니다!!

그래서 여기는 저희는 늘 현금계산합니다!

감사하니까요 ㅋㅋㅋㅋ

 

 

여긴 맘스터치 바로 옆 집이예요~~ ㅎㅎ

오늘 간식을 위해 항상 바쁜 맘스터치에 가서

싸이버거 하나 주문해놓고 나왔지요 ㅋㅋ

여기와서 점심 특선 주문하고 나와서 건물 사진 찍고 맘스터치 들어가서 주문하고

밥 다 먹고 나와서 싸이버거 챙겨서 귀가~~~~~~

멋지지요? ㅋㅋㅋㅋ

 

여기는 이시아스타라고 하는 건물인데 전체 다 밥집이예요~~

그래서 좀 고민된다 싶으시면 이리로 오셔서 결정하시면

그렇게 후회되는 집은 없습니당 ㅎㅎ

 

 

메뉴판 보세요~~

특히 점심특선이 엄청 대단하죠~~

값이 싼것만 아니라 맛도 엄청나요 ㅎㅎ

꼭 드셔보셔요~~!!

그리고 전에 삼겹살 먹으러 왔었던 얘기 해드릴게요!!

요즘 다른데는 숙성하고 간하고 해서 양념이 많이 되서 그런가 고기가  짠 편인데

이 곳은 담백하고 고기맛이 연하고 좋아요~~~

오늘 점심에도 삼겹살 구우시는 분 계신던데

부러웠씁니다~~~~ ㅡㅡ;;;

 

 

전체 메뉴가 다 나왔습니다~~

상추랑 양배추 쌈도 나오고

반찬들 다 맛나요~~~

반찬도 많이 주시는데 저희는 반찬까지 다 클리어 하는 편이예요~~

ㅎㅎ 당연한거 아니겠어요? ㅋㅋ

 

 

클로즈샷을 좀 했는데 흔들렸지요? ㅜㅜ

 

 

오이무침 별로 안 좋아하는데

여기 반찬 해주시는 분도 손맛이 좋으셔서 다 맛나게 잘 나와요~~

 

 

겨울이 아닌 여름에도 숭늉 만들어 준비해주십니다~~

첨에 착석하자마자 떠놓는 센스~

밥 다 먹고 나면 식기가 알맞아요~~

아 난 따뜻한거 먹어야 하는뎅 ㅜㅜㅜ

 

 

오늘도 보양식처럼 맛나게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사장님 덕분에 오늘 우리 점심이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고맙게 잘 먹었어요!!

 

 

참 상추는 리필입니다~~

쌱쌱 비우고 갑니다~~!!!

 

다들 맛점 하세요~~

지도에 찾으니 팔공산와인생삼겹살이 지묘동으로 뜨네요~~

사장님이 그 전에 거기서 하셨나요??

잘 모르겠어요~~

하지만 주소는 여기로 가시면 되세요~~

점포로 구성되어 있어서

미소야 옆옆 집이예요^^

 

맘스터치로 검색하셔도 되세요~~

도로명은
동구 팔공로 250
지번은 구 봉무동 1553 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