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매일 맛집 홈런을 치고 잇네요~~

오늘 점심 소개해 드릴게요^^

 

어제 복어집 가서 맛나게 먹고 온게 오늘까지도 만족스럽습니다~~

역시 사람의 인생에 가장 중요한 건 '밥' 인듯 해요~

매일의 식이는 기분 좋음과 건강함을 함께 주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이시아폴리스쪽으로 갔어요!

거기 이시아스타라고 음식점이 가득한 2층짜리 건물이 있는데

그 안에 있는 두루치기 집을 가려고 했는데 (거기도 정말 맛집!!!!꼭 블로그 올릴께요^^)

오늘은 왠지 조금 양이 작은 집으로 가고 싶다는

거의 희박한 확률의 점심 식사에 대한 기준이 생겨서

주차를 하자마자

지난번에 가서 맛있게 먹었던 짜장면집으로 들어가려고 했는데!!!

화장실로 지나가다 보인 황태해장국집에 사람이 넘 많아서

오!?

어?!

황태 해장국으로 돌진하였습니다 ㅋㅋㅋ

 

 

제가 세번째 맛집 올리는거 같은데

입구 사진이 하나도 없죠? ㅋㅋㅋ

언제쯤이면 생각이 날까요?

정면 사진같은게 있음 찾기 좋은데요 ;;;

암튼 메뉴판 보세요~~

개인적으로는 황태국 팔면서 갈비탕도 파는거 별로 안 좋아하는데 ㅋㅋ

한가지 음식쪽으로 가는게 좋더라구요 ㅎ

오늘 가보니 갈비탕도 좀 시켜드시더라구요~~

 

 

황태 해장국 사진이랑 만두 사진입니다.

앞에 아저씨 안나오게 하려고 찍다보니 삐뚤하네요~ㅜ

만두는 담 기회에 먹기로 했어요~~

왜냐면 첨 가는 식당에서는 항상 기본 메뉴 시키거든요~~

그래서 황태해장국과 황태진국으로 주문했습니다~~

사실 황태구이정식도 먹고팠는데ㅡㅡㅡㅡㅡ

 

 

기본 찬입니다~

사실 오늘 예상메뉴에는 콩나물국밥도 있었는데

이시아스타에 콩나물 국밥집에 전에 갔는데 깍두기가 없고 김치가 있어서 실망~~~

저는 깍두기를 사랑하거든요~

여기는 깍두기 직접 담으시더라구요!

맛 좋네요~^^ 

 

 

편하게 먹을수 있도록 반찬 셀프코너 있으시고~

벽 쪽에 보면 공기밥도 더 먹을수 있도록 전기밥솥이 있어요^^

국밥에는 리필 밥이 사랑입니다~ㅋ

 

황태해장국 나왔어요~~

콩나물과 두부 황태, 그리고 계란까지 쫙!

간이 딱 맞쳐져 나왔네요^^

합격입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황태진국입니다~~

황태진국 머냐고 여쭤봤는데

건데기 별로 없이 오래 푹 고은 사골국같은거라 하시더라구요~~

저 이래뵈도 황태의 고장 강원도 인제에서 아침 해장국으로 황태국 먹은 사람입니다!

얼마나 맛나던지 그날의 기억을 잊지를 못해서

황태해장국 간판보면 반가운 기분이 들 정도인데요~~

그래서 그날을 생각하며 시킨 메뉴입니다!!

그날 강원도에서의 아침을 생각하며...

국물 리필하던 그날의 아침을 생각하며...

ㅜㅜㅜㅜ

그런데 이건 아니였나봐요 ㅡ.ㅡ;;;;

간이 하나도 안 되서 나왔어요....

그래서 평소 멀 먹으러 가도 간을 잘 안 넣어먹는 제가

소금을 넣었고...

그래도 싱거워서 새우젓도 넣었어요....

그런데 썼어요....ㅜ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쓴 맛이 계속 나서 먹기가 곤란해졌어요 ㅜㅜㅜㅜ

국물이 진하긴 했는데 간 못 맞추시는 분들은 비추합니다.

앞에서 시원하게 황태해장국 드시는 분이 자기는 크게 맛있다고 말하셨는데

제 얼굴이 자꾸 어두워지는걸 감지하셨어요 ㅜ

 

 

ㅜ 그래서 해장국에 나오는 콩나물을 좀 나눠 주셨어요..

그래서 전 두부 드렸어요 ㅜ

전 두부도 잘 안 먹거든요 ㅜ.

그래도 쓴 맛이 안가셨어요ㅜ

가게에 미술 작품이 있더라구요~

식사중에 카메라로 사진 찍는 이변이 일어났지요 ㅜ  

밥 리필해서 배를 좀 채우려고 반찬이랑 더 먹었는데

앞에 분 국물이 좀 남아서 거기에 조금 말아볼까 했는데..

원샷을.........................

눙물이 ,,,,,,,,,,,,,,,,,,,,,,,,,,,,,,,,,,

 

에이 그래도 해장국 맛났고

진국은 나의 미스테이크 같아서 다음에 와서

황태구이 꼭 먹기로 했어요!!

 

옆 테이블에 황태구이가 나왔는데 엄청 맛나보였거든요!!

여러분도 시원한 국물 땡길때 꼭 찾아보세요~~~ ㅎㅎㅎ

 

주소는

 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