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장마철이라 대구에는 비가 많이 내리고 있어요.

금호강이며 각 지천에는 못보던 강물이 누런 흙빛을 띄며 빠른 속도로 내려가고요.

오랜만에 비가 많이 와서 무언가 오랫동안 묵혀놓은 것들이 좀 뒤집힌다는 생각이 들어 개운하네요~ㅎㅎ

태풍이 지나간 후 오랜만에 청명한 하늘을 본 것도 기쁘구요~ ㅎㅎ

태풍의 비와 바람 때문에 피해를 입으신 분들도 계시고.

일본으로 간 태풍으로 일본분들도 많은 피해를 입은거 같은데

모두 다 빠른 피해복구 하셔서 일상의 안정을 다시 찾으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반야월쪽으로 한번 가봤어요!

엑스코 부근 코스트코 에서 나이크 샌들을 샀는데 사이즈가 안 맞아서

혁신도시 코스트코로 반납하러 갔답니다 ㅎㅎㅎㅎ

왜냐하면 오늘 반야월쪽에 일이 있었거든요!

 

그렇지만 가는 길에 내내 생각한건 오늘의 점심메뉴!

오늘은 무엇을 먹어야 하는 날일까?

가는 내내 고민했드랬죠 ㅎㅎ

햄버거.

토스트.

짬뽕에 만두세트.

콩나물국밥.

우동.

다양한 메뉴를 생각해봤지만

탁! 맘에 차는 메뉴가 없었는데

 

코스트코 가는 길에 현수막에 신서복어 현수막이 똬악!!!

아.

오늘은 시원한 지리탕이다 !

ㅋㅋㅋㅋㅋ

 

결정내렸습니다.

 

블로그를 검색하니 몇년 된 식당이더라구요!!

그러면 맛있겠단 생각도 두둥!!!

 

코스트코에서 나와서 이마트 방향으로 가다 이마트를 거쳐서 우회전하면 바로 신서복어집이 나옵니당!!

 

 

어떤 메뉴를 하시겠어요??

참고로 점심특선은 주말에도 그대로 진행됩니다~~

맛나서 제가 계산하면서 물어봤지요!!

시간만 잘 지켜주시면 됩니당!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요~~

헉 오전 9시부터도 하는군요~~~~!!!!

오후 3시만 기억하시면 별 무리는 없어보이죠? ㅋㅋ

 

기본찬입니다~~

 

역시 블로그를 안해봐서

저~~기 저 계란찜 먼저 먹으거 보이시나요?

저는 저런 계란찜을 좋아해서요 ㅎㅎㅎ

 

 

 

기본 찬에 나오는 복어껍질무침 클로즈 합니다~~

그냥 양념맛으로 먹지요~

껍질은 튀기는게 제맛!!

ㅎㅎ

드뎌 나왔습니다!

복 불고기!!

 

 

어때요? 맛있어 보이나요??

 

블로그로 맛집 볼때 크게 신뢰를 안하는 편인데ㅡ.ㅡ''

어떤 분이 이 집 사장님이 어디서 30여년동안 복집을 하시다 차렸다고 하는 글을 읽었었어요.

그냥 그렇구나 하고 넘겼는데

먹어보니 이집 30년 맞고 300년은 더 하셔도 되겠다!!

이런 생각이 듭니다!!

양념 맛이 정말 좋아요~~

채소들도 잘 익고 양념이 잘 배서 맛있어요~~

 

 

아직 공깃밥이 안나왔는데

이게 마지막 사진입니다.

ㅋㅋㅋㅋㅋ

볶아주시기도 하고

다른 테이블보니 다 볶아 드시던데

저희 입맛에는

불고기 양념이 맛나서

흰밥에 불고기 양념 채소들이랑 같이 얹어 먹는게 더 맛나더라구요!!

정말 굿!!

맛있다고 계속 말하면서 먹었는데

종업분이 다른 테이블 치운다고 들어와서

그 뒤론 조용히 먹었어요 ㅋㅋㅋ

 

한그릇 더 시켜서 나눠먹을라고 했는데

앞에 계신 분이 말려주셔서 아쉬운 기분으로 숟가락을 놓았습니다.

저 위에 반찬들도 다 정리햇어요~~

빈그릇 운동해야지요 ㅋㅋㅋㅋ

 

참 저기에 정말 시원한 지리탕 더 나옵니다~~

불고기 나오고 밥 받은 후부터는 사진 못 찍었어요ㅜㅜ

나오는 길에 수박 주시던데.....

이미 자리에서 일어나서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반야월에 오면 여기 신서복어!

꼭 오세요~~

정말 맛나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오늘 제가 쐈습니다~~ㅜ

아 저 메뉴판에서 공기밥 별도예요. ㅠ

*꼭 확인하셔요 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