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맥주엔 치킨이라고요?

맥주엔 꼬치구이입니다~~~

아주 아름다운 조합을 발견한 날, 그 곳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ㅎㅎ

 

 

결정장애가 있는건가요?

왜 가게 하나 들어가기가 이렇게나 어려울까요?

저희는 특히 휴가지에서 실패해서 맛 없어서 속상할까봐 신중에 신중을 기하는 편이거든요~

그래서 그 그저께는 찾다 못 찾아서 족발을 시켜먹었어요~~ㅜㅜ

그런데 그렇게 맛은 없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오늘은 정말 철저하게 조사해서 또 해운대 라인을 돌았는데

막상 가보면 느낌상 아닌거예요~~ ㅜㅜ

그래서 뺑뺑이를 하다하다 다시 숙소 근처까지 ㅜㅜㅜ

그,런,데

여기 이곳.

 

 

열번 가도 이 집 이름은 못 외우겠네요 ㅜ

문타로 ㅡ, ㅡ이게 무슨 뜻인가요?

암튼 여기 숯불꼬치구이 정말 맛나요~~

나오면서 찍은 옥외 메뉴판 좀 보시죠~~

 

 

가게 안에도 메뉴판은 동일해요~~

해물류 먹을까 하다가 숯불 꼬치구이 별 기대없이 시켰습니다~~

이 와중에 기린 맛나네요~~ㅋㅋ

그래도 기린의 1/3만 마시고는 얼굴 빨간행 했죠 ㅋㅋ

 

 

저희는 그냥 기분만 내러 와서 꼬치구이 5종세트 시켰어요~

머가 맛있는지도 잘 모르거든요~~

기껏가야 투다리 정도 간 정도라 일본식 꼬치구이는 사실상 처음입니다~~

ㅎㅎ

이렇게 5종 10종 시키면 주방장님이 알아서 엄선해서 내어 주십니다~~^^

 

 

주방장님이 어떤걸 주셨을까요??

먼저 염통이 나왔어요~~

어릴때 포장마차에서 자주 사먹었는데

부드러움이 장난 아니네요~~

질긴게 염통인줄 알았는데 ㅡㅡ;;;

 

 

이번에는

양송이 삼겹과 아스파라 삼겹이 나왔어요~~

베이컨같은게 말려잇는데 버섯이 엄청 맛나요~~

깜짝 놀랐어요 !!!

이거를 혹시 주방장님이 안 주시면 추가로 시켜서 드셔보세요~~

버섯 맛이 장난 아니예요~

아스파라 삼겹은

전 사실 대파인줄 알았는뎅 ㅜ

아스파라와 함께 드시면 아삭한 식감까지 같이 가져가시게 되는 겁니다~

정말 맛난 걸로 주셨어요~~

 

 

마지막에 놓여있는건 아무래도 가리비관자같은뎅 정확히는 모르겠어요~~

뼈가 있었던 걸로 닭날개 눌러 편거 같기도 했는데 역시나 맛났어요~~

일본식 숯불구이엔 짠맛이 예술이더라구요~

특수 소금을 쓰시는지

짠 맛이 아주 맥주랑 잘 어울렸고 좀 상큼하고 개운한 짠 맛이 입안에 감돌아서 기분이 좋았습니다~~~ㅎ

 

 

5개짜리 시켰는데 이렇게만 가져다 주시길래

양배추 샐러드까지 5개 주시는줄 알고 그냥 얌전히 맛나게 먹었어요~~

이렇구나 이러면서요 ㅎㅎ

그, 런, 데

 

 

아리따운 이 녀석을 가져다 주시는거예요~~

얼마나 감개무량한지...

저 노른자를 소스에 잘 풀어서 드시란 말과 함께 아름다운 뒷모습을 남기신 가게 직원님!

감사합니다~~

저희 처음 온거 같은 느낌 받으셨겠죠? ㅋㅋㅋ

이렇게  노른자를 풀어주세요~~

노른자가 간장과 어울리면서 꼬소한 맛을 배가 시켜줍니다~~

역시 소스에도 장인 정신이 들어가 있어야죠^^

비쥬얼도 좋구요~~

 

 

고기도 야들야들하고 정말 만족스럼 마지막 해운대의 밤이였어요~~

여기 안 갔으면 정말 속상햇을만큼요~~

해운대 미포쪽으로 끝자락에 팔레드시즈 상가 끝에 위치해 있어요~~

바깥엔 사람이 좀 적어도 가게 안엔 바글바글합니다~~

꼭 한번 들려보세요^^

맛나요~~

들려보라고 적고보니 꼭 홍보글 같네요~~

뺑뺑돌다 찾아서 돈 쓰고 나온 일반시민입니다~~^^

 

다들 멋진 밤 보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