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더위에 어찌 지내시나요?

많은 일들이 있지만 저는 지금 부산에 휴가차 와 있습니다~

대구와는 차원이 다른 온도네요.

선선한 가을바람이 부는듯 합니다~~~

유후~ㅎㅎ

그래서 휴가지는 늘 부산이 되는거 같아요~~~^^

특히 해운대.

사람이 많아서 예전에는 갈 생각조차 안했는데

평일에 가기엔 적당한 사람들로 그리 혼잡하진 않아요~~

그리고 수심이 앝아서 멀리까지 가도 다리가 닿으니 안심하고 놀기에도 좋구요~

각양각색의 사람들 보는 구경도 재미나요~

특히 오늘은 수상레포츠 즐기시는 분들 보니 더 잼나더라구요^^

해운대 플라잉보드 인가요?

와~~ 비치에서 바라볼때 보드가 하늘을 날더라구요~~

붕붕~ ㅋㅋㅋㅋ

멀리서 보는대도 스릴잇어서 소리를 꺄악 지르게 되던데 타시는 분들은

후덜덜덜

오늘은 플라잉보드에서 타시는 분들이 떨어지는 진풍경도 봤어요~~

한번도 안 떨어지고 잘 버티고 타시던데 안 다치셨는지 모르겠네요~~~

암튼 해운대의 여유와 낭만은 멋집니다^^

 

아 해운대 좋은거야 다들 아실꺼고

풍경도 배고프면 끝나는 거 아니겠어요??

그런데 지금 해운대로 휴가온게 3년째인데 제대로된 맛집 하나 못건지고 ㅠㅠㅠㅠ

내일 마지막으로 갈 기왓집대구탕 말고는 맛있는집을 도통 찾을 수가 없네요...

 

그러나 올해 3년차..

드디어 맛있는집을 찾았습니다!

그리고 여러분께 소개드립니다~~

게다가 덤으로 그 골목들까지도 소개해 드릴께요!!

밥 맛있게 드시고 싶으시면 이쪽으로 오세요~~

해운대 중앙의 대로로 가시지 마시고요^^

이제 시작해 볼까용

고고고~~

 

 

해운대 밀면집의 밀면, 비빔면, 그리고 만두입니다. ㅎㅎ

그럼 이 집을 한번 찾아볼까요??

 

여기입니다~~

여기는 해운대 구청에서 더 오른쪽으로 가면 나와요~

메뉴판을 안 찍었는데

밀면과 비빔면은 각각6,000원, 만두는 4,500원이라고 가게 밖에 부착되어 있어요^^

 

무료주차가 20분밖에 지원이 안된다는 점도 확인하시구요^^

저희는 숙소에서 멀지않아 걸어가서 좋았어요~~

 

 

사진 우측편에 밀가루 쌓아놓으신거 보이시죠??

밀, 면 집이니까요 ㅋㅋ

 

주인장이 소개해주는 맛tip도 꼭 기억해서 시식해보세요~~^^

 

 

만두가 제일 먼저 나왔어요~

면 요리 먹을때 꼭 시켜먹는 것 중 하나가 만두죠~

맛있는 만두 집이 별로 없다는게 함정이죠.

여긴 어떨까요?

 

 

여기도 만두는 별로네요.

비추입니다~~

저희것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물맛이 나서 별로였어요~~

면 먹고 나와 다른 디저트를 드시는게 나을거 같아요 ㅜ

 

그리고 반찬과 함께 밀면과 비빔면이 등장하시었습니다~ 

 

 

어제부터 어땠을까요?

역시 소문난 집에 먹을게 없을까요?

역시 맛집일까용?

 

네~~여긴 면이 괜찮았어요 ㅎㅎㅎ

만두 말고 밀면과 비빔면은 모두 합격입니당^^

 

해운대 밀면

해운대 와서 처음으로 맘에 드는 집을 발견하는 순간입니다 여러부운~~~!!!

 

그런데 놀라운 일은 지금부터죠~~

 

해운대 소문난 삼계탕

-길 건너편엔 해운대 삼계탕 집도 있어요~~조금 오래된 듯한? 이 가게랑의 상관관계는 뭣일까요? ㅎ

 

정식백반 백번집

-멀까요? 백번와도 맛난다는 걸까요?-

 

1층엔 송원 해주면옥

2층엔 명향 황태약선밥상 집이 떡하니~

오 멋집니다. 물놀이 할려면 약선밥상 정도는 먹어줘야지요~~암요!

 

남포 삼계탕

-여기가 해운대 온천 밀집구역이라 그런지 삼계탕 집도 많고 사람들도 많이 들어가네요~~유!후!-

 

미스터 스시

- 여름엔 초밥과 소바보다 깔끔한 것도 없지요 -

 

부산 돼지국밥 할매집

- 할매집이라고 해서 깜짝 놀랐는데 할매가 끓인 돼지국밥집이네요 ㅎㅎㅎ-

 

 

해성막창집

-유명한가요? 보이시죠? 6시 안됐는데 벌써 만석입니다!!! 와우~~

 

 

 

해운대 대동일

우짜지요? 여기 직장인이 자주 찾는 곳도 발견했습니다~~금방 단체로 들어가시네요 ㅋㅋ

 

메뉴도 좀 보세요^^

이렇게 맛있는 밥집 같아 보이는게 많은 이유가 무엇일까요??

그거슨 바로!!!

 

네~ 맞습니다 맞고요!

여기 해운대구청 근처라 그러네요~~

역시 밥집을 못 찾으면 시청, 구청, 군청으로 가야하는거죠~~

ㅋㅋㅋㅋ

나의 이전 2년은 어찌할꼬요 ㅜㅜㅜ

이 집들 한번씩 다 가보고 싶은뎅,,,,,

내년을 기약해야 할까요?

ㅜㅜㅜ

여러분이 가보시고 저한테 좀 알려주세요~~

진짜 맛난지 아닌지!!

그러나 확실한건

해운대 중앙길로 가지 마시고 여기

해운대 구청쪽으로 오셔서 드시라는 거예요~

이거 말고도 밥집이 많아요~~

수요미식회 나온 막국수 집도 여기 근처에 있는거 같더라구요!!

더운 여름에 지치지 맛있는 음식 드시며 보양 하세요~~

바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