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에부터 말씀드린 환상의 조합

메밀소바와 새우볶음밥을 알려드립니다~~ㅎㅎ

세상에 많은 음식이 있지만

결국엔 궁합이요, 조합이거든요~~~

너무 많은 재료들로 인해 사실 그 조합을 찾는 것도 새로운 기술이라면 기술이죠~~

수많은 연구와 탐구 합리적 의심과 검증을 요구하는 것도 이러한 음식계에 필요한 과정이라 봅니다~

너무 거창했나요 ㅋㅋㅋ

오늘 이 맛은 너무나 탁월하기 때문이예요 ㅎㅎ

그럼 시작해 볼께요!

먼저 재료는 가쓰오 메밀 생면과 통새우볶음밥 입니다.

구매처는 모두 코스트코입니다~

코스트코에서 메밀소바는 세일을 하니깐 그때를 노리시구요

통새우볶음밥은 아무래도 코스트코 스테디셀러라 그냥 사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ㅎㅎ

그리구 여기에 계란 한개가 필요합니다!

2인 기준으로요~~^^

그럼 시작해볼게요 !

  

 

 

역시 면에서 가장 중요한건 면 삶기에요!

오늘도 수고해 주신 면 삶기의 달인이 계십니다~~~

보글보글 끓여서 찬물에 찹챱챱 씻어주는게 관건이라고 말씀해 주시네요^^

오늘도 열일 감사드립니다~~

메밀면은 4분 삶기예요!

시간은 조리법 보시고 꼭 준수해주세요!!

 

 

맛있게 익어가는 메밀면입니다~~

면이 변해가는 상태와 시간체크까지 함께 해주시는 면 삶기의 달인!

역시 맛은 노력과 정성이 함께 어우려져야 하나 봅니다~

 

그럼 다 삶고 씻을 시간에 얼렁 볶음밥을 볶아 볼께요!!

 

아주 쉽져~~

전자렌지 4분과 프라이팬 3분!

저희는 늘 프라이팬을 사용합니다~~

어디 한번 볶아 볼까용??

 

음~~~ 잘 볶아지고 있죠~~

저기 하얀색 큰거는 달걀 삶은 거예요!

재료에 달걀 하나가 들어가 있는데

노른자는 소스에 들어갈꺼고

흰자는 볶음밥에 넣어서 먹습니다!!

하나라도 버리는건 없다 이거죠 ㅋㅋㅋㅋㅋ

 

 

자 보이시죠??

사진은 못 찍었지만

메밀소바 안에 건더기랑 와사비, 그리고 육수를 넣은데에다 계란 노른자가 들어갑니다~~

일인분에 노른자 반개만 넣으시면 되세요~~

사진에 두개로 보이는건

첨에 자르고 분배하기 전이라 그렇습니당

암요~~

저 노른자가 엄청 꼬소하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조금 의심스러우신 분들은 먼저 그냥 육수 소스를 만들어놓고 드셔보시고 노른자를 넣고 먹어보세요~~

엄청 진해지고

이루 말할 수 없는 환상적인 맛을 노른자가 연출해 냅니다!!

ㅎ  

 

노른자를 쉐킷쉐킷 비벼서 풀어주고~~

드디어

 

대.

망.

에.

 

한 젓가락을 떠 봅니당!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얼렁 찍고 먹어서 그 뒤 사진은 없습니다~~

항상 시작전에 사진은 끝납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정말 꼬소하고 진한 맛에 메밀 생면 창시자들을 예찬하고 싶습니다~~

물론 면 삶기의 달인께도 감사드리구요^^

 

덕분에 오늘 점심도 정말 잘 먹었습니다~~~~

모두들 더운데 좋은 음식먹고 건강 챙기세요^^

 

+ Recent posts